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가 패치마다 문제있는건 다들 아시다 십이 사실입니다.
재가 알기론 테일즈위버 패치 시 문제 가 일으키기 시작한건 1년6개월 전부터로 압니다
그때 당시도 많은사람들이 월드게시판을통해 많은 항의를 했지만
넥슨 테일즈위버 운영진 들은 본채만채 하며 자기들이 편한대로만 하였습니다.
이번 오류도 공지 하나 안해주고 이렇게까지 시간을 연장 하는건 별로안좋습니다.
많은 사람들 이 테일즈위버 를 할려고 아침부터 일어나서 할려고하는데
오류가 뜨는데 좋은사람 있겠습니까????
공지라도 하나 띄워주십시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光舞2009.08.06올소~ 공지사항은 둿다가 엿바꿔 먹을껀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