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laphaseNXD.exe 오류 ..........

네냐플 Maia、 2009-08-06 08:52 396
Maia、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 다들 이렇구나..... = ㅛ=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류아v
    2009.08.06
    전 철자를 외웠어요. inphasNXD.exe ㅇㅅㅇ..오타나셨군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