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유난히 테섭 리붓이 여러번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리붓되더니 이후 테섭 런쳐 실행했는데 본섭 서버리스트가 뜨는군요...ㅡㅡ;;;
한시간 넘은듯 한데 왜 아직도 안고쳐질까여...
혹시나해서 테섭 클라이언트 다시 깔았는데도 똑같네요.
본섭 캐릭들은 다 해킹당해서 들어가서 할짓도 없는데...ㅠㅠ
테섭용 게시판이 없어서 걍 여기다 주절거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09.08.05아직 테섭에 패치할 게 없는 것 아닐까요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