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러스트나 캐릭터창에서 말고
대화창에서의 얼굴이 매혹적인것 같네요.
얼굴도 불그스름한게
수줍어서 그러는건가 --;
무언가 갈구하는 듯한 표정같기도 하고
여하간 캐릭터를 잘고른것 같아 좋네요
아 이건 질문인데요. 현재 나야트레이 물복이 괜찮다고 해서 그걸루
키우려고 하는데, 스탯이나 스킬등 캐릭터 조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 찾아보고 있는중이긴 합니다만...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야카넬리2009.08.06무언가 갈구하는듯한표정ㅋㅋ //나야,밀라는 피하는게조아요 이번에 회피케릭이 안습으로패치되서 스텟트리가 지금당장은없네요 -
네냐플 RdCross2009.08.04요번 패치로 회피케 키우시는분들 불만이 폭주하고있어요. 공략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시는 센스! xD -
네냐플 lAbsoluteZerol2009.08.03덜덜덜.. 요즘 탱커가상향되어 회피로먹고사는나야 힘들어질수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