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떤게임을 할까 고심끝에
테일즈위버를 결정했고 굉장히 잘만들어진게임이라 만족스럽네요
근데 튜터리얼 끝나고 마을로 처음 와서 이동해보니
렉인지 무엇인지는 알 수 없는데
자꾸 화면이랑 움직임이 끊기더군요..
현재 새벽 3시를 달려가고 있는데 말이죠 -ㅁ-;
다른 유저분들이 접속해서 들어오실때마다 끊기는건지
이유없이 화면이 끊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잘 될때도있고 그러다가 꼭 한번씩 끊기고
게임이 잘되기는 하는데 이런 사소한 현상이 좀 찜찜하네요
원래 이런것인가요?
아니면 컴퓨터 사양때문인건가?다른 유저분들의 답변 기다릴게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사과향기。2009.08.05오타가있엇네요. 필터링이 아닌 랜더링 옵션에 가시면 있습니다 -
하이아칸 〃사과향기。2009.08.03안녕하세요 저도 하이아칸 유저인데요. 제생각에는 옵션에 필터링때문에 생기는걸로 예상합니다 한번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허접한 답변이였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