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길드이름 : 무령
아이디 형식: ○령
새로 키우거나 다른 클래스 키우시는 유저분들
같이 아이디 맞춰서 놀아용
관심있으신분들
민령 << 여기루 쪽지 주세요
참고로 전 21살 남자 입니다^^;
16세 이상이였으면 좋켔네영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메리크사쿠라2009.05.21아노썹가볼까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