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안녕하세요 신규유저 #커피에요

하이아칸 #커피 2009-05-17 19:12 434
#커피님의 작성글 2 신고

잘부탁드리구요 .

혹시 만나시는분 인사 부탁드릴께요 ^^.. 오랜만에 하니 열렙을 해야겟네요 ^^

무자본이라 .. 필없는템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중휘
    2009.05.19
    빨리 떠나시는게 좋습니다.시간만 날리는 게임임.
  • 란지에
    하이아칸 「삼각별」
    2009.05.18
    웰 컴 투 매크로 월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