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짜피 짱궈놈들 거지라서 캐충도안하는데
해외IP접속을 막아버리면 될것을 뻘짓하고있다는,
아닥하고 그냥 해외IP잠그고
운영진이 맵돌면서 매크로집어내라좀?
월급 날로쳐먹냐 니들이 공무원이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투신제네시스2009.05.14요즘누가 해외에서 테일즈위버함? 전부다 프록시IP로 매크로돌리는데 IP현금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거모름? 차단한다해도 계속바뀜 ㅇㅋ? 그냥 모르면 아닥하고있으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