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뭐하자는겁니까.
저희가 게임한번 해보겠다고한게 그리 큰 죄인가요.
서버열어놓고 게임 운영하고 계시면 똑바로 해주셔야죠.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
계속팅기고
팅긴직후에는 로그인도 안되죠.
빽섭된다는 분들도 계시죠.
그런거에 스트레스 받으려고 이러고 있는거 아니잖아요.
게임 즐기면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불편사항이 다른것도아니고
팅김에 빽섭에..
참 감사하네요.. ;ㅅ;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하이∼2009.02.20아우 화나 !!!!!!! -
네냐플 뉴컨2009.02.20옳소 .. 내돈 ㅠㅠ 백섭 아오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