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대체 뭐하자는겁니까?

네냐플 Lemon★ 2009-02-20 20:43 396
Lemon★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뭐하자는겁니까.

저희가 게임한번 해보겠다고한게 그리 큰 죄인가요.

서버열어놓고 게임 운영하고 계시면 똑바로 해주셔야죠.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

 

계속팅기고

팅긴직후에는 로그인도 안되죠.

빽섭된다는 분들도 계시죠.

그런거에 스트레스 받으려고 이러고 있는거 아니잖아요.

 

게임 즐기면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불편사항이 다른것도아니고

팅김에 빽섭에..

 

참 감사하네요.. ;ㅅ;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하이∼
    2009.02.20
    아우 화나 !!!!!!!
  • 시벨린
    네냐플 뉴컨
    2009.02.20
    옳소 .. 내돈 ㅠㅠ 백섭 아오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