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미치겠 ㅠㅠ GM 쪽은 관심도 없는 마당에
포젤사냥을 동생과 같이하고있다가 난데없이 무슨 저런글씨가 떠가지고 ㅠㅠ
캐쉬로 펫까지 질렀는데 강제계정압류가 된다는 말에 깜짝놀라서는 ㅠㅠ
어떤 님께서 그거 사기아니냐고 말하셔서 이렇게...
지금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봐도 지금 하는시간이 아니라하시고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뉴컨2009.02.20마우스돌리면 캐릭터이름뜹니다 ㅋㅋㅋ 영자인척쩜 -
네냐플 뉴컨2009.02.20ㅋㅋ아까 저하테도 귓왓엇습니다 조심하세요 전 계속뻐기다가 다른분하테 물어봐서 살앗지만 ,,, -
네냐플 용산2009.02.20사기맞습니다; 사칭사기 조심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