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 초면부터 이런말하기 뭐하지만 운영진 여러분
우리 서버만 그러는겁니까..? 우리랑 무슨 웬수졋어요?
뭘좀 할려고하면 자꾸 팅기고 들어가지지도않고 서버운영 이런식으로해서
겜하라는겁니까?.. 몇몇분은 빽섭도대신거같은데.. 요즘 점점 운영진여러분 하는행동
맘에 안듭니다 . 아니면 서버공지에 올려서 무슨 사정이잇다고 말씀을 해주시던가요
아무말없이 이런식으로 나오시면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 유저들은
계속 팅기기만하는 테일즈위버 게임과 운영진이 정말 싫어지거든요?..
ㅡㅡ운영 재대로 해주시기바랍니다.. 운영진 여러분 항상 이런식이엿던거 아십니까?
뒤늦게 항상 뒤늦게 사과한번 하고 끝이엿습니다..ㅡㅡ 서운하네요 이 문제 얼른 처리해주시기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싯츠2009.02.21오를도안됩니다. -.-; -
하이아칸 바이뇨2009.02.20하이아칸은 영자가 카울와서 **떨다가 외칰뜨고 카울 폭주했는데 ㅋㅋㅋ -
네냐플 퓨야2009.02.20맞는말이죠.. 아니뭐 다른서버는 멀쩡히있는데 아노만 왜이런답니까? 좀 한번에 고쳐주시던지 하셔야할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