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플레이어 여러분 참고해주십시오

하이아칸 레이브 2009-02-02 11:27 710
레이브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2번의 사기로인해 현금 계산했을때 거의 50만원의 분실을 했습니다.

제친구가말하길 자기 클럽에서 재분배를 다른사람한테 맏겨 비밀번호를 알려줬었는데

재분배후 비밀번호를 안바꿨다고합니다. 차후에 보니 템이 다사라져서

신고를 하니 고가템만 복구를해줬다네요.

저의경우 사칭사기로인해 비밀번호를 알려주게되어 모든템을다 털렸습니다.

리틀 그레스 윙 , 553 빙슈, 최상하이비 등 초고가템인거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후 제가 아이템을 주기러한사람으로 사칭해온 사람이 저에게 리틀 플라티나 윙을 받아갔습니다.

겨우복구했는데 말이죠.

넥슨측에 신고하여 복구를 요청했습니다.

당연히 될거라고 생각하고요.

하지만 넥슨측은 이렇습니다

<친구와 비밀번호를 공유한적이있습니까?>

있습니다. 제친구와 초반에 비밀번호를 공유한적이있지만 바로 비밀번호를 바꿨으며

저는 2~3주에 한번씩 비밀번호를 바꿉니다. 게다가 서로 접속해본적은없습니다.

알려준 비밀번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수도없죠.

<그렇다면 공유했었던 적이있으므로 복구해드릴수가없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도대체 뭐가 잘못입니까? 재분배해서 상대방이 접속하도록하고 비밀번호

바꾸지않은건 복구되고 저처럼 항상 비밀번호 바꾸고 서로 접속해본적도없으며

자주 비밀번호 바꾸는사람은 복구해줄수없다는게 말이됩니까?

게다가 10일간의 데이터는 남아있다고하였는데

그걸로 거래내역을 알아보면 전혀 관련없는 사람에게 제 아이템이 넘어갔다는걸 알텐데

그런 방법은 놔두고 뭐하고있다는겁니까?

적어도 리플 정도는 복구해줘야되는거아닙니까.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09.02.03
    님 100 % 잘못이네요.
  • 클로에
    네냐플 Ruein
    2009.02.03
    친구랑 비번 공유 안햇다고 잡아때시지... 그럼복구받앗을지도 ㄲㄲ
  • 루시안
    네냐플 黑검死
    2009.02.02
    애초부터 모르는사람한테 아이템을 줬다는건, 혹시나 짜고 했을수도있고 그 사람의 데이터나 정보를 찾을 수 없기때문에 복구못해주는 거아닌가요 사칭사기당해서 복구받은적 있는사람 보셨습니까..
  • 나야트레이
    네냐플 플로리아″
    2009.02.02
    사칭사기로 잃어버린 아이템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