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템이 몇개가 증발해버렸네요 ㅠ_-

네냐플 사랑팔이소녀a 2009-01-30 20:33 521
사랑팔이소녀a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참........하루만에 들어와보니

리플, 미스릴암릿, 고슈만 사라졌네요 =ㅅ=;;;

다른 고가의 아이템들은 그대로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은행에 돈도 템도 다 그대로였..)

이거 해킹이라고 봐야하나요 그냥 증발했다고 봐야하나요...

피시방 간적도 없었고...ㅋㅋㅋㅋㅋ

이거 복구는 해줄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잇힝웃훙아해햏
    2009.02.24
    5억을 해킹당햇는데도 꿈쩍도 안하던 넥슨이라죠 ^^
  • 루시안
    네냐플 유세윤
    2009.02.04
    절대안해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