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참........하루만에 들어와보니
리플, 미스릴암릿, 고슈만 사라졌네요 =ㅅ=;;;
다른 고가의 아이템들은 그대로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은행에 돈도 템도 다 그대로였..)
이거 해킹이라고 봐야하나요 그냥 증발했다고 봐야하나요...
피시방 간적도 없었고...ㅋㅋㅋㅋㅋ
이거 복구는 해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잇힝웃훙아해햏2009.02.245억을 해킹당햇는데도 꿈쩍도 안하던 넥슨이라죠 ^^ -
네냐플 유세윤2009.02.04절대안해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