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설날인데도 할게 없는 난 뭥미 ㅠ

네냐플 완소구찌남친。 2009-01-27 00:18 358
완소구찌남친。님의 작성글 2 신고

 후~ 게임만 찾고 있네요.

테일즈 렙도 낮은데 ㅎ... 머 같이 할만한게임 있으시면,

댓글로 추천좀 해주세요^^

님들의 추천~ 나에게 필요해.. I need.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Ð샤인、
    2009.01.29
    그냥 테일즈 쭉하시지요 ㅎ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초페인정신
    2009.01.28
    겟앰프드...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