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나만 게임아예 들가지지도 않는건가?

네냐플 황미희 2009-01-25 15:31 357
황미희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예 시작도 안대는 건 멀까요?

캐릭은 고사하고 렉은고사하고 서버 고르는 창은커녕 들가지지도 않는 이 우울한 상황은 뭥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