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감사합니당

네냐플 길가다농락 2008-11-13 23:55 391
길가다농락님의 작성글 0 신고

텔즈를하면서

득템만큼 기분좋은게있다면!!?

누군가로부터 버프를 받는것이 아닐까요? ㅎㅎ

사냥중에

묵묵히오셔서 버프를 걸어주고가시는

루샨/막군/조군/티첼님들

언제나 감사드려요~~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