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클럽은 해체된건지 제가 강퇴당한건지 모르겠고..
테시스 셋트말고 장비가 다 없어저있네요.. 소량의 돈과 텅빈 보관함..
딱보니 해킹인거 같지만.. 제가 해킹 당했다는게 믿어지지 않습니다..
해킹당할 요소가 없는데.. 한숨.. 레벨 148 될때까지 모아놓은게 하나도 없다니..
허무하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Ruinner2008.12.282년간 접속 안해도 안사라지다가 10일 접속 안했는데 다 사라진 나는 뭐냐. 접속했을때 위치가 창고 옆이면 100% 해킹입니다. -
네냐플 Pinocchio2008.11.21--ㅇ--6개월동안 안들어오면 다 삭제? 그럴꺼면 왜 템만 삭제합니까 그냥 계정까지 지워버리지 -
네냐플 사가타2008.11.20계1정1자1체... 후덜덜 -
네냐플 사가타2008.11.20저는 접었지만, 간만에 그리움에 이끌려 온 사람입니다.글보고 덧글달아요.6개월 동안 접속 안하면 아이템 삭제가 아니라 계**체가 삭제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
네냐플 DEX〃2008.11.17쵸엘님 6개월동안 접속안하면 무조건 다 삭제되나요? 그건아닌거 같은데요 ㅎㅎ; -
네냐플 쵸엘。2008.11.08음 .. 그게요 6개월동안 접속 안하면 다 삭제된데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