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이 페치 페치하는데 그게 뭐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흰옷의티첼2009.03.30. -
네냐플 한율、2008.09.07페치는수정하는것입니다..몬스터체력을더많이만들거나페치후에1가지일이잘못되어있으면다시페치를하는거죠.. -
네냐플 rkdcjf1232008.08.26으음..간단하게 말해서 게임을 좀더 사람들이 즐기기쉽게 만드는겁니다..수정하는거라고 하면은됄까요..? 게임내의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 수정/추가하는걸 말하는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