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페치가 뭐죠?

네냐플 흰옷의티첼 2008-08-26 11:02 382
흰옷의티첼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이 페치 페치하는데 그게 뭐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흰옷의티첼
    2009.03.30
    .
  • 보리스
    네냐플 한율、
    2008.09.07
    페치는수정하는것입니다..몬스터체력을더많이만들거나페치후에1가지일이잘못되어있으면다시페치를하는거죠..
  • 막시민
    네냐플 rkdcjf123
    2008.08.26
    으음..간단하게 말해서 게임을 좀더 사람들이 즐기기쉽게 만드는겁니다..수정하는거라고 하면은됄까요..? 게임내의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 수정/추가하는걸 말하는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