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9시가 넘었는데 ^^

네냐플 v곰팅Olv 2008-07-01 09:17 346
v곰팅Olv님의 작성글 3 신고

정검은 8시에 끝났는데 9시가 지났는데도 안들어가지는건 뭐죠??

텔즈 시작 별로 안대서 이제 할맛이 나는데 이런 문제 내는건..참...

빨리 복구 해주세요...영자님..

빨리 하고싶네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
    2008.07.09
    기다리래요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레비트
    2008.07.01
    ㅋ.. 저만 그런줄알고 다시깔앗는데두 안됨...
  • 클로에
    네냐플 양념반후라반
    2008.07.01
    넥슨에 전화 해봣는데 점검하고 있데여~ 점따 해보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