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검은 8시에 끝났는데 9시가 지났는데도 안들어가지는건 뭐죠??
텔즈 시작 별로 안대서 이제 할맛이 나는데 이런 문제 내는건..참...
빨리 복구 해주세요...영자님..
빨리 하고싶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2008.07.09기다리래요 ㅋㅋ -
하이아칸 레비트2008.07.01ㅋ.. 저만 그런줄알고 다시깔앗는데두 안됨... -
네냐플 양념반후라반2008.07.01넥슨에 전화 해봣는데 점검하고 있데여~ 점따 해보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