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안들어가지는데여;;

네냐플 AriA。 2008-07-01 08:17 332
AriA。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늘 아침에 서버점검있던거 같던데;;

다 끝나고 들어가보니까

'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이것만 나오고;;

들어갔다 나갔다를 계속 했는데도 안들어가지네요;;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ㅠㅠ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v곰팅Olv
    2008.07.01
    져두요 ;;;
  • 밀라
    네냐플 LIQUORS
    2008.07.01
    안되네요 ㅎ,
  • 이스핀
    네냐플 붉은입술
    2008.07.01
    도대채 어캐된건지... 자고 일어나서 텔즈 들어가려고 하니까 안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