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아침에 서버점검있던거 같던데;;
다 끝나고 들어가보니까
'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이것만 나오고;;
들어갔다 나갔다를 계속 했는데도 안들어가지네요;;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v곰팅Olv2008.07.01져두요 ;;; -
네냐플 LIQUORS2008.07.01안되네요 ㅎ, -
네냐플 붉은입술2008.07.01도대채 어캐된건지... 자고 일어나서 텔즈 들어가려고 하니까 안되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