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가 안되네여...

하이아칸 샤르뱅。 2008-06-30 19:00 390
샤르뱅。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시작 누르고 난뒤 검은화면 뜨고 곧바로 바탕화면으로 나와지는데

저만 이런건가여...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