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쓰는짱꺠들 바로 계정삭제 해버리시지 왜 그냥 내버려 두실까..
그리고 왜자꾸 메크로테스터.근위병 이딴걸로만 잡으려고해요 쓰잘때기도 없는거
운영자님들ㅇ ㅣ나서서 좀 빨리해결좀 하시죠 ... 밥먹고 캐쉬템만만드시나 ㅡㅡ
- 전체 댓글 :
- 0
메크로쓰는짱꺠들 바로 계정삭제 해버리시지 왜 그냥 내버려 두실까..
그리고 왜자꾸 메크로테스터.근위병 이딴걸로만 잡으려고해요 쓰잘때기도 없는거
운영자님들ㅇ ㅣ나서서 좀 빨리해결좀 하시죠 ... 밥먹고 캐쉬템만만드시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