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사냥터 추천좀요

네냐플 『최강』볼 2008-05-13 17:51 361
『최강』볼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에서 열렙중인 『최강』볼  입니다

요즘 재미들려서 이 게임을 계속하는데요...

마땅히  좋은사냥터가 생각나지 않아서요

77보리스 DEX78 HACK78 보리스구 탱커형 보리스 입니다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지 추천좀요@

그리고 메크로 땜시 사냥하기도 좀 그러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일섬일격
    2008.05.17
    "대나무죽맆""페나인4인가5"에서 컬러풀 미라꿀잡으면 잘오르실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