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에서 열렙중인 『최강』볼 입니다
요즘 재미들려서 이 게임을 계속하는데요...
마땅히 좋은사냥터가 생각나지 않아서요
77보리스 DEX78 HACK78 보리스구 탱커형 보리스 입니다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지 추천좀요@
그리고 메크로 땜시 사냥하기도 좀 그러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일섬일격2008.05.17"대나무죽맆""페나인4인가5"에서 컬러풀 미라꿀잡으면 잘오르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