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시겠지만 더 이상 판매할 수 있는 잡템이 나오지 않도록 패치 한 지 많이 지났는데
약 올리는 것 마냥 보임 잡템 판매하는 시절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더니 요즘은 5번 이상도 나오고
갈망 SS보상은 엘소 10짜리 몇 개 딸랑 주고
요즘 말로 짜칩니다..
전체적으로 손 좀 봐주십시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