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 빽섭 된 거 왜 아무 조치도 없고 공지에는 아무 말 없음?그리고 내 글은 왜 삭제함?

하이아칸 GasGasGas 2025-10-28 18:11 853
GasGasGas님의 작성글 1 신고
내 글에 욕 어느 정도 포함된 건 인정하겠는데 아무 경고 조치도 없이 삭제하는 건 이해가 안 가네.

그리고 빽섭 되고 희생자도 많은데 왜 항상 아무 말도 없이 지나가는 건지? 저번에 사람 많을 때 스첸에서 서버 계속 튕겼을 때도 아무 조치 없었고요. 

그리고 중앙 군영 보스 입장 안 되는 거 4번 인가 넘게 일어났는데 그것도 아무런 조치도, 공지도 없이 입 싹 닫고 지나가는 거 많이 역겹네요.

메이플 하이퍼 버닝 4번 할동안 버닝 딸깍도 안 하고 유저 모으려는 시늉도 안하고, 편의성도 개선도 안 하고.

이번 이벤트에 응축된 주화로 바꿀 수 있는 신조의 렐릭 스탯 증가권 3강 이후로는 적용 안 되는 거 운영진들은 모르잖아요. 맨날 복붙만 하니까. 

12달동안 4달, 일년의 1/3을 복붙 이벤트로 때우고 있고.

그리고 복붙할 거면 예전 혜자 이벤트를 복붙을 해주든가, 보상이라도 좀 좋든가.

시에나 같은 밸런스 붕괴 BM 내놓고 돈이나 쓰게 만들고 인게임에 들어와본 적도 없잖아요 운영진들. 

뭐가 문제인지 1개도 모르고 유저들이 건의하면 귓등으로도 안 듣죠? 

장비 밸런스도 안 맞고 회피 민첩 쓰레기인데 회피 민첩 캐릭들은 손해만 보고 있고. 계속 건의해도 갑옷 공용화도 안해주잖아요.

암릿 공용화도 유저들이 스펠북이랑 마탄 같은 거는 어떻게 하냐고 하니까 해결할 생각도 안 하고 귀찮다고 무기한 연기고.


전체 댓글 :
1
  • 예프넨
    하이아칸 톰프넨
    2025.11.05
    역겨운건 이렇게 이야기 해도 운영자들 반응도 없고 소통도 없어서 더 빡침. 판교 근처에서 길가다 걸리면 진짜 가만 안 둘꺼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