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뉴비입니다
아이템 이것저것 줍고 잡템도 이것저것 줍는데 다 룬 계정 귀속이라고 하면서 판매도 안되고 삭제밖에 안되는데..
이게 템창 정리하는 것도 불편하고 좀 상점에 팔고 싶은데 앞으로 줍는 템들 다 룬 계정 귀속이라고 뜨는건가요...?ㅠㅠ
아닌 템들도 있는데 좀 불편해서 질문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힐반디2025.10.25아아 그런 구조군요ㅎㅎ답변 감사드립니다^^ -
네냐플 피아냐2025.10.25잡템 줍지마세요. 전부 룬계정 귀속템임. 나중에 정령신전 잡템이랑, 혁명의불꽃, 오방, 데린, 시오칸등... 중간보스랑 보스급만 드랍하는게 거래가능 장비로 알고있음... 만렙전까진 그냥 달리셈...가치있는게 없어요.. 2각 3각 재료 본인쓸꺼 빼고........ 글구 그 외 오류도 많음 룬계정귀속템이라 써놓구 룬창고이용불가템도 있고.. (예: 러햄 변망) ㅋㅋㅋ 개판임 그냥 겜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