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완전 뉴비인데 질문있습니다! 룬 계정 귀속에 관련하여

하이아칸 힐반디 2025-10-25 10:30 1201
힐반디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뉴비입니다

아이템 이것저것 줍고 잡템도 이것저것 줍는데 다 룬 계정 귀속이라고 하면서 판매도 안되고 삭제밖에 안되는데..

이게 템창 정리하는 것도 불편하고 좀 상점에 팔고 싶은데 앞으로 줍는 템들 다 룬 계정 귀속이라고 뜨는건가요...?ㅠㅠ

아닌 템들도 있는데 좀 불편해서 질문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힐반디
    2025.10.25
    아아 그런 구조군요ㅎㅎ답변 감사드립니다^^
  • 클로에
    네냐플 피아냐
    2025.10.25
    잡템 줍지마세요. 전부 룬계정 귀속템임. 나중에 정령신전 잡템이랑, 혁명의불꽃, 오방, 데린, 시오칸등... 중간보스랑 보스급만 드랍하는게 거래가능 장비로 알고있음... 만렙전까진 그냥 달리셈...가치있는게 없어요.. 2각 3각 재료 본인쓸꺼 빼고........ 글구 그 외 오류도 많음 룬계정귀속템이라 써놓구 룬창고이용불가템도 있고.. (예: 러햄 변망) ㅋㅋㅋ 개판임 그냥 겜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