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테일즈위버 접속했는데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2005년 2006년쯤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보리스에 닉은 타협이란없다 << 라는 매우 촌스러운 닉네임이었는데 ㅋㅋㅋㅋ
.
.
流星雨 아이디가 신 암행어사에 나오는 단어 보고 지었다고 했었던 기억도 나네용
클럽에서 같이 사냥도 가고 정모도 했던 추억이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이글 보면 꼭 댓글달아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