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5~6년도 쯤 인가 어렸을 때 추억으로 다시 복귀한 테일즈위버
2013년도에 에피1이 안 되는 걸 보고 바로 마음 접고
2025년도 에피1이 안됐다는 사실도 까먹고 정말 재밌게 했는데
에피소드 2가 안되는 걸 확인 후 에피소드 3를 해보려 했는데 시작부터 모르는 캐릭터가 나와
모르는 스토리를 이야기하니 바로 맥 빠져 버려요...
에피소드 2 유튜브로 즐기고 에피소드3을 플레이 할 생각이긴 하지만 빨리 나와줬으면 볼 수라도 있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게로게로링2025.10.25그거라도 기다리며 한달에 100장씩 지르면서 겜 충성하던 유저들을... 막장 개념나간 운영으로 한 90프로이상은 다 접었어요... 유저들 대거 게임이용정지 시킨게... 원흉인데... 게임이용 정지 이유가 ㅋㅋ << 부계정으로 겜해서 >> 래요...ㅋㅋ 그게 불법플레이래요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0월경 일꺼임 그일터진게... 그이후로 섭종 했다 봐도 무방함...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