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차스킬 나온지 14년이 지났음ㅋㅋㅋ
게임이 그냥 뭐이리 사골국이냐
중간에 개떡같은 리노 한번 때린거 오히려 몇년걸쳐 퇴보하기만 하고
발전이 없어요.. 고아원 갔다온 어둠 아스도 신스킬정돈 낸다
정녕 스킬 한두개만 주구장창 써대면서 겜하는거 유저들이 재밌어서 하는거같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피아냐2025.10.31오랜만에 짜치는 뉴비어쩌구 필독 영양가 없는 복붙글 말고 뭐 나름 제대로 된 의견이 있네요?...ㅋㅋㅋ 벤야 리체 티치 아나이스 제외한 대부분 모든 캐릭터들이 본인 스킬만의 특징이나 장점이 없음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나머지 캐릭들은 그냥 보스 타겟팅하구... 그냥 스킬 연사 끝 ㅡㅡ 그나마 차별화 줬던 200렙 스타트 캐릭터 두마리도 J탱이 캐릭은 아예 너푸로 나락수준이고 ㅋㅋㅋ 피구잘하게 생긴 꼬마는 밸런패치 잘못뚜까맞아 고장나 급상향 됬고 ㅋㅋㅋ -
하이아칸 망겜족노잼2025.10.10밑에분 그래서 지금 14년째 안나오는중 어짜피 얘넨 밸런스 못잡아서 똑같음 -
하이아칸 햄찌2025.10.10지금도 밸런스 엉망인데 신스킬까지 나오면 더 최악으로 갈 확률이 높긴 해요 인기 캐릭터에 신규 스킬 밸런스 비중을 더 좋게 줄 확률이 너무 높기도 하고, 1년 넘게 밸런스 방치 중이기도 해서 신규 스킬 보다는 밸런스 패치를 상향 평준화 하고 신규 스킬이 나오는 게 순서가 맞는 것 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