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늦은밤 질문있습니다. 채팅창 및 육성법

하이아칸 밥하고나왔어요 2025-09-29 01:37 354
밥하고나왔어요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머시기 머냐...

이게임 쳇팅창 원래 이렇게 작은가요? 

3~4줄....이 다인가...UI는 원하는데로 움직이는데...왜 크기는....

쳇창 키우는 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어쩌다 보니 설치 해볼려고 하는....진짜..생초보라(룬의 아이들 생각나서....해볼려고 ㅎㅎ)

티치엘인가...이거 육성법 있으면 알려주시면 더 좋구요.

어짜피 하루에 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적어서 천천히 퀘스트하면서 키울생각이라...

최종버전 초단기 육성법....말고 초보 정석적인... 육성법 알고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늦은밤이네요.. 좋은밤 되세요..

나르비크 음악....좋네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듯한 ...음악이;네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밥하고나왔어요
    2025.09.29
    감사합니다. 쳇팅창 끝부분 위로올리면... 다시 해보겠습니다. ... UI 자체가 움직이거나 X 표 떠서 안되는줄 다시 해보겠습니다. 설명 또한 감사합니다. 무슨말인지 이해는 안가지만... 200정도 되면 뭐 저도 좀 알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blueblue100
    2025.09.29
    채팅창 끝부분 위로올리면 커집니다 밑에 채팅색상바꾸는것도있고요 글씨크기는 못바꾸는듯? 275까진 쉽습니다 200~260 그탑 37층 240~285(?) 아르카디아 1 6시,9시부근 285~310림보 (아르카디아1사냥하실땐 네냐플에서 12시쪽에 초보자무기 상자주는애잇는데 받아서 10짜리 11로 계속강화한다음 신조의눈물 바르면 12무기되는데 그거들고가시면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