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파정) 사냥을 못하게 만들어 놓고 놀고 먹어니 기분이 째지십니까?
스킬이 안나가는데 어떻게 사냥을 하라는 말인지?
이런식으로 패치를 하니 유저분들이 다 떠나는것 아닙니까?
원래대로 되돌려 놓어세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