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뉴비는 엘소 왜주는거에요

하이아칸 벤흇잠 2025-08-30 18:09 727
벤흇잠님의 작성글 3 신고
캐릭별로 310만 만들고 즐기고 가는 사람인데.. 이거 종결컨텐츠 재료아니던가요,,

3각밖에 안한 뉴비인 저에겐 아직 까마득한데 뭐 모아두면 좋은일있나요?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무뼈불닭발
    2025.09.02
    엘소 제대로 쓰려면 수십 만~백 만은 모아야 하니까 그냥 잊고 지내심이
  • 클로에
    네냐플 피아냐
    2025.08.30
    ㅋㅋ 뉴비가 인크 할정도로 엘소 못모음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찌
    2025.08.30
    효과템 인크해서 팔아도 되긴 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