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8년전에 보낸 읽지않은 편지

하이아칸 듀류 2025-08-23 11:48 639
듀류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드복사버그라고 보낸건 자꾸 집에서 해외IP라고 팅기길래 빨리 읽으라고 저래보냄
물론 답변은 며칠전에받음^^ 

저 문의내용은 11월6일 접속종료함
11월8일 재접속하려함 > 접속중인 아이디입니다 > 재접속시도 > 접속함 > 펫이 죽어있음
내용은 서버 오류인지뭔지로 펫이죽은거같다,  채팅로그기록이 11월6일 이후 11월8일 뿐임, 넥슨 로그인 접속기록도 그러함. 근데 펫이 죽어있음
오류아닌가요? > 답변이 여태없엇네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코쿠벨린
    2025.08.26
    일 안 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