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뭔지 궁금하네욤~
아직 복귀하고 이제 갓 1년 좀 넘은시점이라 이벤트를 다 겪어본게 아니라서
좀 설레이고 궁금궁금~
그... 시간마다 보스 잡는 그런것만 아니면 좋겠는데 말이쥬~;; 하루 한번 치기도 시간 맞추기 힘겨운......
고인물 분들은 이벤트 다 이건 이럴꺼야 저건 저럴꺼야 하고 대충 다 때려맞추시던데 ㅡ ,. ㅡ
나도 나중에 더 세월 흐르면 그렇게 돼겠쥬!?
요즘 버닝 사라지고 버프 물약을 많이 안풀어줘서 궁해졌는데.... 이번 이벤트에서 좀 많이 주려나 은근 기대도 (?)
다들 이벤트 하면은 상점 구매때 어느것 부터 순차적으로 구매하시나요?
저는 증표 - 발굴지 - 사고나서 아바타 사고싶은데 성소 차감도 사고싶고..... 아바타는 한번 지나면
안나와서 나중에 후회한다고 들어서.... 근데 또 스펙업 조금이라도 하려면 성소 도 많이는 가야겠고.....
크흐~ 엄청 고민돼서 아직 못건드리는중.... 버프물약도 사고싶은데.... 이것까지 사기엔 넘사벽 인 느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SR2025.08.21실망하셧나요? ㅋㅋㅋㅋ 전 별거없네 라고 생각했엇는데 아직 꿈과희망이 가득찬 텔린이같은 모습이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