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겜은 20주년에서 머물러있네

하이아칸 망겜족노잼 2025-08-17 09:13 669
망겜족노잼님의 작성글 3 신고

겉만 그럴싸한 업데이트라 쓰고

퇴화없데이트라 읽음

복귀니 버닝은 아직도 수년전 장비에 머물러있고

영구제 줄 필요없으니 기간제라도 상위템 줘서 찍먹하고 과금유도하든 그시간에 장비를 캐든 해야하는데

그런거 일절없음ㅋ

젤리삐 가이드(버닝루트) 열심히 잘만든거 인정함 근데 신조 뒤가 없네?

지들도 답없는거 아는거지


에타니 뭐니 신조이후 밸런스 및 고령화 팍뜨니까 불가능한거

그럼 좀 가능하게 해야하는데 그것도 싫은거지 니들이 알아서 현질해라

거기다 엎친데 덮친격 귀속시드ㅋㅋㅋ

스페셜 출첵보상 받느라 ㅈ빠지게 접속해준 나를 반성함ㅇㅇ 


여름 대규모 업뎃이라고 귀속시드 말곤 업뎃 없는거 보면 진짜 미래가없음

거위알 빼먹고있는 아스가르드보다 못하고 죽었다 소생시킨 어둠이 업뎃 더 많이할듯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피아냐
    2025.08.18
    16주년때 게임숨통끊김... ㅡㅡ 넥슨제제센터에서 뭔 개가틍 부계정에 집착떨며 ㅡㅡ 멍탄맴x도 안할 수준의 개념나간 개갑질로 텔즈 충성유저들 90프로가 싹 증발함 ... 지금 남아잇는건 그 중 10프로 남은애들과 언제접구 사라져도 안이상한 복귀유저들뿐... 아 넥슨직원 지인이라 떠들어대며 뒤로 시드랑 아이템 공급받는 일부 쓰렉히들도 계속할듯... 겜내에서 갑질처하고 고인크 맥스 효과템팔이하며 돈벌어처머글려고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무뼈불닭발
    2025.08.17
    높은 분들은 건의 글 안 봄 >> 신규 '겜안분' 직원 분들만 읽씹 혹은 안읽씹 앵무새처럼 복붙 중임
  • 예프넨
    하이아칸 애냥
    2025.08.17
    포기 한 듯 걍 겜 방치함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