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성소렐릭 개선되면 좋겠는거

하이아칸 엘게느 2025-08-11 14:08 235
엘게느님의 작성글 0 신고


미니게임 맵이나 보스 사냥중에 챔피언 몹 젠, 소환 안되면 좋겠음

피통만 많고 그렇다고 레어를 떨궈주는것도 아닌데 괜히 시간만 잡아먹는 요인이 됨

아니면 챔피언 몹에 대한 메리트를 주던가 해야함

심지어 미니게임 업&다운에서 챔피언 몹들은 시간만 잡아먹고 업다운 티켓 주지도 않음.. (정확히 모르겠지만 전 먹어본적 없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