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뉴비 지금 해도 괜찮은가요?

하이아칸 봉태규 2025-08-06 08:26 806
봉태규님의 작성글 1 신고
한 18년전쯤 하다 접었는데
뉴비 게임 하기 어렵지 않을까요?
전체 댓글 :
1
  • 예프넨
    하이아칸 푸른주식창
    2025.08.07
    옛날보다는 쉽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