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요즘왜이러냐고자꾸!!!

하이아칸 『디카르』 2007-09-22 14:22 389
『디카르』님의 작성글 3 신고

왜또 하이아칸만 이따구입니까??!!!

이벤트는 또 왜 그따구입니까?!! 정말 왜이래요 테일즈위버!?

진짜 실망 이만저만 장난이 아닙니다진짜!! 소프트맥스가 관리할때는 솔직히 잘되가고있었는데

넥슨이 끼어들어서 렉만들고 // 뭐 그래 솔직히 유료화 풀린게 어디긴한데 // 유료화면 하는사람 없습니다

저도 유료화 되서 그만두고 보니깐 아는분들도 다 그만두더군요. 그래서 나중에 풀린뒤 부분 유료화 일명

넥슨의 전략법 캐시화 이거 참 유혹이 커요 캐시템이란게 카트도 캐시차없으면 조낸 힘들고 메이플도 캐

시질 많이하고 요즘 캐시 아닌게 없어요 그때문에// 이 이벤트 솔직히 진짜 오바입니다 안그래도 요즘에

핸드폰 모바일 게임에서도 아템득해서 뭐 풀려면 100원 내고 봉인 풀거나 500~1000원내서 그아템을 진짜

온라인 게임상으로 보내게 하는것 등등 있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다 돈을 내게 할거라고요 특히 이이벤트

가 그 대표적인 사례중에 하나인것이죠. 정말 실망했습니다. 지금 많은분들이 테일즈 떠날려합니다 근데

이 시점에서 고작 에오스 하나로 무마하려하고 또 서버관리 제대로 안하고 렉이 쩔어서 컨트롤이 참 힘듭

니다 할맛 진짜 떨어져요 요즘. 제발 개선한다고 죄송하다고 말만하지말고 제대로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게 테일즈위버 기획팀 살리는 길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만. 그럼 수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엘프♀
    2007.09.22
    영자들 도플데꼬와서 하칸전썹유저들이 다굴쳐야데 ㅋ
  • 막시민
    하이아칸 『디카르』
    2007.09.22
    ㅋㅋㅋ 그전에 넥슨의 버릇을 좀 고칠 방도나 생각해보자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엘프♀
    2007.09.22
    까르야 ㅠㅠ 우리 여기서 클원이나 모을까?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