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엘소로 인크해서 템 쓰라는거 같은데 시드가 잇어야 템을 사고 진화를 하지 여튼 이글 운영자가 안보닌깐..! 매크로만 잡아도 되는걸 못하니 참...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