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시드가 있어야 템을사고 엘소로 직작을하지 ..

네냐플 E3004m 2025-08-02 15:40 262
E3004m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엘소로 인크해서 템 쓰라는거 같은데 시드가 잇어야 템을 사고 진화를 하지  여튼 이글 운영자가 안보닌깐..! 매크로만 잡아도 되는걸 못하니 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