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주 죽어가 지금 ㅋㅋ
제기억에는 11시 쯤에 팅겼는데 공지는 1시30분이돼서 왔어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됐어
이제 패치는 한 3시간쯤 걸리는것이가??
도데체 공지사항에쓴 조속한<--뜻은 알고 쓰는거야?
미치겠어아주 ㅋㅋ
- 전체 댓글 :
- 0
아주 죽어가 지금 ㅋㅋ
제기억에는 11시 쯤에 팅겼는데 공지는 1시30분이돼서 왔어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됐어
이제 패치는 한 3시간쯤 걸리는것이가??
도데체 공지사항에쓴 조속한<--뜻은 알고 쓰는거야?
미치겠어아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