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야 처음으로 글쓴다 ㅋㅋ

하이아칸 Leaf、 2007-09-22 14:20 351
Leaf、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주 죽어가 지금 ㅋㅋ

제기억에는 11시 쯤에 팅겼는데 공지는 1시30분이돼서 왔어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됐어

이제 패치는 한 3시간쯤 걸리는것이가??

도데체 공지사항에쓴 조속한<--뜻은 알고 쓰는거야?

미치겠어아주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