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참 그지같당~!!

하이아칸 여자니까요 2007-09-22 14:16 472
여자니까요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모 겜이 이러냐!!

낵슨 지금 꽁자라고 태평하게 작업하는거 아니야?

유료엿음 이거 환불감이다 환불이모야 돈얼더줘야지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이것도 겜이라고 참!!

제대루점하지 넥슨운영자님들!! 서버점검 시간을 정햇으면

그시간안에점끊내시던가 그시간에 못끈날것같으면

곳바루 공지를 띠우지 몇시간이대도 공지는 안올라오고..

그제서야 근야 죄송하다는말뿐이고 .. 하여간 빨리

썹이나 열어주셧음하네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