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실력도 없는 것들이 무슨

하이아칸 사나운펭귄 2025-07-17 22:03 259
사나운펭귄님의 작성글 0 신고
실력도 없는 것들이 대기업에 취직했다고 나이만 쳐 먹어가지고 아무능력도 없고 솔직히 신입 오는 애들보다 능력도 없는데 나이 많이 먹었다고 대우 받으니 뭐 되는줄 아냐? 게임은 다 망쳐놓고 버그 하나 못 잡고 매크로 하나 못 막아서 패치 해놓고 이따구로 계속 점검 할거면 쪽팔리지도 않냐?
능력이 없으면 제발 생각이라도 하면서 일해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