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1시50분까지라 해놓고 때되니 안열려서 보니까 1시간을 늘려서 22시50분???
아오 아칸 14시30분꺼 21시30분꺼 시간도 칼같이 맞춰서 날려놓고 1시간을 더 연장을해???
차감권은 고봉밥으로 날려서 정신없는데 어이가없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