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이 ㄹㅇ 엄청 고전겜인 거 같네
UI 직관성이나 플레이에서 고전 향기가 너무 쎄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폭탄주2025.07.17ㅋㅋ 나 포함 여기 지박령들은 요즘 게임 눈 아파서 못 하겠어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