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망한다 망한다 했지만 이번엔 진짜 망할거 같다 ㅋㅋ

하이아칸 춘식이냥냥펀치 2025-07-17 21:30 220
춘식이냥냥펀치님의 작성글 0 신고
수 없이 많은 업데이트를 겪어봤지만 

이번엔 진짜 망할거같네 ㅋㅋㅋ

컨텐 끝내고 그나마 멍때리면서 하는게 폐지줍는건데 이걸 없애?

이젠 뭘로 돈벌어서 어느 세월에 템 사냐 ㅋㅋㅋ

직작하는 사람보다 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데 이젠 노가다 해서 템사는건 끝났네

22년동안 즐거웠다 다신 ** 말자 ^^ㅗ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