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 없이 많은 업데이트를 겪어봤지만
이번엔 진짜 망할거같네 ㅋㅋㅋ
컨텐 끝내고 그나마 멍때리면서 하는게 폐지줍는건데 이걸 없애?
이젠 뭘로 돈벌어서 어느 세월에 템 사냐 ㅋㅋㅋ
직작하는 사람보다 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데 이젠 노가다 해서 템사는건 끝났네
22년동안 즐거웠다 다신 ** 말자 ^^ㅗ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