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님들 캐릭 투표좀~

하이아칸 「SpaceBoy」 2007-09-22 13:54 406
「SpaceBoy」님의 작성글 1 신고

170 시벨린 걍 계속할까여

아님 119 막군으로 템다시사서 할까여 'ㅅ'

아 요즘은 피케이 딸려서 암거도 하기시러 ㅜㅜ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엘프♀
    2007.09.22
    때려쳐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