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점검 언제 할려고 그라십니까...? 다 퇴근하신겁니까..

하이아칸 김세용 2025-07-17 18:51 116
김세용님의 작성글 0 신고
6시 50분인데 소식이 읍으면 답답하잖습니까..
저녁ㄱ먹고와서 점검할꺼면 말을 하소
속 천불난다 진짜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