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젤라삐가 안떠삐

하이아칸 넥포헌터2 2025-07-17 17:08 222
넥포헌터2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안뜨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게살몽땅
    2025.07.17
    저도방금 예프넨 만들어봤는데 안뜨네요 원래 이 캐릭만 안뜨는건지 저도 해본적이 없어서..... 고수분들 헬프~
  • 예프넨
    하이아칸 넥포헌터2
    2025.07.17
    게임시작 누를때 otp 입력하고 접속하는데 등록 되있는거 아닌가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게살몽땅
    2025.07.17
    젤리삐가이드 말씀하시는거면 넥슨 오티피 등록 후 재접속 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