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존 컨텐츠 난이도가 30%이상 어려워지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엘소니 신규렐릭이니 시에나니 같잖지도 않은거 다 롤백하고 차라리
어빌리티만 없애는게 나을 수준이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