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택도 아니게 정가 조정해놓고
소비자 희망가격이라고 1회에 7500에 파는데 이것도 비싼편 아닌가요?
소비자 우롱하는 것 같은데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세비요룸2025.07.17저게 더 무서운점은 교환할때마다. 추출을 해야된다는거고, 추출 횟수가 늘어감에따라 추출하는데 시에나기운추출시약이 계속 늘어난다는거ㅋㅋㅋㅋㅋ 누구생각으로 나온건지 몰라도 **거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