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마케팅 장난아니네?

하이아칸 서벌짱 2025-07-17 13:16 329
서벌짱님의 작성글 1 신고
택도 아니게 정가 조정해놓고
소비자 희망가격이라고 1회에 7500에 파는데 이것도 비싼편 아닌가요?
소비자 우롱하는 것 같은데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세비요룸
    2025.07.17
    저게 더 무서운점은 교환할때마다. 추출을 해야된다는거고, 추출 횟수가 늘어감에따라 추출하는데 시에나기운추출시약이 계속 늘어난다는거ㅋㅋㅋㅋㅋ 누구생각으로 나온건지 몰라도 **거같아요
1